2월 1일 월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유튜브 채널‘델리민주’(https://www.youtube.com/dailyminjoo)에서 더불어민주당 시장 후보들을 대상으로 국민면접을 시행합니다. 더불어민주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내일(30일)까지 사전질문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 면접관들의 송곳 같은 질문에 우리 후보들이 어떻게 답할지 벌써 궁금합니다.

서울에서는 박영선, 우상호 두 후보가 나섰습니다. 두 분의 면면을 살펴보면 서울시장으로 두 사람보다 적합한 사람을 찾기 어렵습니다. 2016년 우리 당 원내대표로서 민주주의 수호와 문재인 정부 출범에 누구보다 앞장선 우상호 후보, 장관 재임 기간 뛰어난 업적으로 중소벤처기업부의 위상을 확고히 한 박영선 후보 모두 역량과 경륜이 넘쳐흐르기 때문입니다. 서울지역 국회의원으로서 두 분이 그려갈 서울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천만 시민을 위한 결단에 前 서울시당위원장으로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 역시 서울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우상호·박영선, 박영선·우상호 두 후보가 그려갈 서울의 모습을 면밀하게 살펴보겠습니다. 페친 여러분께서도 국민면접을 통해 국민이 바라는 서울, 시민이 원하는 서울시장의 모습을 말씀해 주십시오. 집권 여당 4선 의원으로서 여러분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