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동대문구 이문동 중앙하이츠빌 105동에 사는 윤라영이라고 합니다.
요즘 이문동.휘경동이 들썩들썩합니다
대장아파트단지가 들어선 이문3구역이 이제 막 공사가 끝나가고
그게 끝나가기 무섭게 4구역 시작을 알리는 철거가 시작되었습니다
저희 아파트단지는 총 7개동
302세대가 살고있는데요.
3.4구역 사이에 유일하게 재개발에 포함안된 원주민이 남아있는곳이기도 합니다.
소음.먼지.
이곳 주민들 감내하며
잘 버텨주시고 계십니다.
나이많은 어르신들.
새댁.아이들도 좀 있는 편이라
걱정이 되긴하지만요.
그런데 이건 걱정거리도 안되는 일이 한달전 발생했습니다.
재개발 한 중간이고 유일하게 남은곳이라
어련히 알아서 아파트 앞쪽이 잘 개발되리라 믿은 것이 잘못이었습니다.
저희 아파트 정문앞 도로 바로앞에
3.4구역을 잇는 지하차도 진출입로를 짓는다니..
이게 말이 되는이야깁니까?
3.4단지
새로 들어오는 주민들 편의를 위해
누구에게 해도 끼치지않고
오히려 일상에 소음.먼지로 고생하고 있는 저희의 권리를 빼앗으려 하고 있습니다.
집.도로 싹다 밀어 재개발하시는 분들이 그 넓은땅 다 놔두고
왜하필 유일하게 남은.
적지만 적지않은
302세대 저희 아파트 앞을 가로막아
새입주민들 편의만 봐주시려합니까?
두개차선 일방통행도 힘들었는데
입구마저 지하차도로 막고
한개차선으로 축소하려고 한다니
미칠 노릇입니다.
동네가 정비되고 좋은방향으로 나아가려는 재개발인데..
그래도!!!!
원주민의 생존권.재산권은 보호해주고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소음.먼지난다 하지말라 안했습니다!
재개발할때 우리도 같이 해달라 안했습니다!
살고 있는곳에서 더 불편하게만 만들지는 않아야 하지 않습니까?
누구를 위한 재개발입니까?
원주민의 의견 제대로 듣고
서로 좋은방향으로 길을 내어주시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이건 저희아파트 주민들 생존권 재산권 문제입니다.
세대가 적은 소규모 아파트일지라도
이렇게 무시당할수 없는겁니다.
지금이라도 이 문제를
알려 구청이나 개발 주체쪽에 알려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시키겠습니다
그 부분을 인지.공감하지 못하고 예산이나 공사편의를 위해서만 기존입장을 고수하신다면
저희는 앞으로 알아내고 정보를 수집해서
죽을각오로 끝까지 투쟁할겁니다.
나이드신 어르신들
어린 꼬마들까지
함께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동대문구 이문동 중앙하이츠빌 105동에 사는 윤라영이라고 합니다.
요즘 이문동.휘경동이 들썩들썩합니다
대장아파트단지가 들어선 이문3구역이 이제 막 공사가 끝나가고
그게 끝나가기 무섭게 4구역 시작을 알리는 철거가 시작되었습니다
저희 아파트단지는 총 7개동
302세대가 살고있는데요.
3.4구역 사이에 유일하게 재개발에 포함안된 원주민이 남아있는곳이기도 합니다.
소음.먼지.
이곳 주민들 감내하며
잘 버텨주시고 계십니다.
나이많은 어르신들.
새댁.아이들도 좀 있는 편이라
걱정이 되긴하지만요.
그런데 이건 걱정거리도 안되는 일이 한달전 발생했습니다.
재개발 한 중간이고 유일하게 남은곳이라
어련히 알아서 아파트 앞쪽이 잘 개발되리라 믿은 것이 잘못이었습니다.
저희 아파트 정문앞 도로 바로앞에
3.4구역을 잇는 지하차도 진출입로를 짓는다니..
이게 말이 되는이야깁니까?
3.4단지
새로 들어오는 주민들 편의를 위해
누구에게 해도 끼치지않고
오히려 일상에 소음.먼지로 고생하고 있는 저희의 권리를 빼앗으려 하고 있습니다.
집.도로 싹다 밀어 재개발하시는 분들이 그 넓은땅 다 놔두고
왜하필 유일하게 남은.
적지만 적지않은
302세대 저희 아파트 앞을 가로막아
새입주민들 편의만 봐주시려합니까?
두개차선 일방통행도 힘들었는데
입구마저 지하차도로 막고
한개차선으로 축소하려고 한다니
미칠 노릇입니다.
동네가 정비되고 좋은방향으로 나아가려는 재개발인데..
그래도!!!!
원주민의 생존권.재산권은 보호해주고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소음.먼지난다 하지말라 안했습니다!
재개발할때 우리도 같이 해달라 안했습니다!
살고 있는곳에서 더 불편하게만 만들지는 않아야 하지 않습니까?
누구를 위한 재개발입니까?
원주민의 의견 제대로 듣고
서로 좋은방향으로 길을 내어주시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이건 저희아파트 주민들 생존권 재산권 문제입니다.
세대가 적은 소규모 아파트일지라도
이렇게 무시당할수 없는겁니다.
지금이라도 이 문제를
알려 구청이나 개발 주체쪽에 알려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시키겠습니다
그 부분을 인지.공감하지 못하고 예산이나 공사편의를 위해서만 기존입장을 고수하신다면
저희는 앞으로 알아내고 정보를 수집해서
죽을각오로 끝까지 투쟁할겁니다.
나이드신 어르신들
어린 꼬마들까지
함께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