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납니다.
주변이 재건축/재개발을 하면 현재 살고 있는 거주민들도 환경이 조금이나마 개선되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며 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렇지 않았습니다.
화가납니다.
재건축 조합(이익집단)은 관련기관(동대문구청, 서울시청 등)과 짬짜미로 현재 살고 있는 거주민은 생각하지 않고 오로지 자신들의 이익만을 부합하도록 도로를 설계하고, 관련기관은 탁상행정으로 이를 승인한 결과를 초래하였습니다.
우리 이문동 중앙하이츠아파트 주변도로를 모두 막고, 맹지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지금 현재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어디에 하소연을 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정문앞은 이문4구역 지하차도 진출입구로 막아 버렸고, 아파트 주변을 두른 도로(이면도로)는 개발조합의 이익을 위해 폐쇄하여 건물을 올리려고 합니다.
만약 재난(화재) 상황이 발생하면 누가 책임을 집니까! 있는 도로를 누구의 이익을 위해 폐쇄하는 승인을 내어준 것인가요!
담당공무원이 한번 와보고 주변 거주민에게 한번만 물어 보았더라면 이런 결정(승인)은 이루어 지지 않고 다른 대안을 찾았을 것입니다.
탁상행정, 탁상행정, 탁상행정
도로 폐쇄 및 신설에 대해 주변 거주민들의 의견을 듣는 절차는 없는건가요!
그냥 막해도 되는지요!
이젠 절망합니다.
어떻게 좋은 방법이 있는지요.
제발 이런 공사가 진행되지 않도록 막아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화가 납니다.
주변이 재건축/재개발을 하면 현재 살고 있는 거주민들도 환경이 조금이나마 개선되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며 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렇지 않았습니다.
화가납니다.
재건축 조합(이익집단)은 관련기관(동대문구청, 서울시청 등)과 짬짜미로 현재 살고 있는 거주민은 생각하지 않고 오로지 자신들의 이익만을 부합하도록 도로를 설계하고, 관련기관은 탁상행정으로 이를 승인한 결과를 초래하였습니다.
화가 납니다.
우리 이문동 중앙하이츠아파트 주변도로를 모두 막고, 맹지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지금 현재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어디에 하소연을 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정문앞은 이문4구역 지하차도 진출입구로 막아 버렸고, 아파트 주변을 두른 도로(이면도로)는 개발조합의 이익을 위해 폐쇄하여 건물을 올리려고 합니다.
만약 재난(화재) 상황이 발생하면 누가 책임을 집니까! 있는 도로를 누구의 이익을 위해 폐쇄하는 승인을 내어준 것인가요!
화가 납니다.
담당공무원이 한번 와보고 주변 거주민에게 한번만 물어 보았더라면 이런 결정(승인)은 이루어 지지 않고 다른 대안을 찾았을 것입니다.
탁상행정, 탁상행정, 탁상행정
화가 납니다.
도로 폐쇄 및 신설에 대해 주변 거주민들의 의견을 듣는 절차는 없는건가요!
그냥 막해도 되는지요!
이젠 절망합니다.
어떻게 좋은 방법이 있는지요.
제발 이런 공사가 진행되지 않도록 막아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