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관님.
저는 현재 현역병사로 복무하고 있는 인원입니다.
저는 '임기제부사관'을 희망을 하고 있으며
지원을 하려고 하는 와중에 있습니다.
그러나 금년 10월 전역자까지만 복무했던
자대에서 임기제 복무가 가능하고 이후 인원들은
복무했던 자대가 아닌, 타 대대나 타 여단으로 가야
한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군 조직 내부에 간부가 부족해서
인원난이 있는데 더 개선은 못할망정 '임기제부사관'의
큰 메리트중 하나인 '복무했던 곳에서 간부로 신원전환'
이 사라진다면 그 누가
'임기제부사관'으로 임관하겠습니까?
이걸 제안하고 통과시킨 분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말도 안되는 사안이라 생각이 듭니다.
국방부 장관님께서 잘 살피어 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안녕하세요 장관님.
저는 현재 현역병사로 복무하고 있는 인원입니다.
저는 '임기제부사관'을 희망을 하고 있으며
지원을 하려고 하는 와중에 있습니다.
그러나 금년 10월 전역자까지만 복무했던
자대에서 임기제 복무가 가능하고 이후 인원들은
복무했던 자대가 아닌, 타 대대나 타 여단으로 가야
한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군 조직 내부에 간부가 부족해서
인원난이 있는데 더 개선은 못할망정 '임기제부사관'의
큰 메리트중 하나인 '복무했던 곳에서 간부로 신원전환'
이 사라진다면 그 누가
'임기제부사관'으로 임관하겠습니까?
이걸 제안하고 통과시킨 분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말도 안되는 사안이라 생각이 듭니다.
국방부 장관님께서 잘 살피어 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